회사소개
디지털 장벽을 넘어 새로운 비즈니스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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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Indigo 사업부 소개
HP Indigo digital press는 LEP(Liquid electro photograghy) 기술을 통해 디지털인쇄장비 중 가장 좋은 인쇄 품질 구현이 가능한 인쇄기입니다.
㈜풀린키는 2013년 11월 HP Indigo digital press 총판을 시작한 이래 3년 연속 아시아 최우수 총판상을 수상하는 등 HP 인디고를 통해 디지털인쇄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국내 디지털인쇄 시장은 다품종 소량 생산, 개인화, 제품 주기 단축, 가변 데이터 처리 등의 이유로 그 시장 규모가 폭발적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특히 라벨 및 패키징 시장에서의 성장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과거 디지털인쇄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낮았던, 출판시장에의 인디고 장비 진입이 가속화 되고 있어 출판 시장의 큰 변화가 예상됩니다.
㈜풀린키는 급변 하는 인쇄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최적의 인쇄 솔루션을 제안 드릴 것이며, 고객 여러분의 성공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HP Indigo 서비스팀 소개
풀린키 서비스팀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합니다.

풀린키는 그 동안 HP 인디고 사업부, CTP 사업부, 판재 사업부, 솔루션 사업부 모두에서 급격한 성장을 이루어 내었고, 이는 선재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 인프라 투자가 전재 되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실시간 서비스콜 접수 및 상황 파악이 가능한 서비스 전용 솔루션을 런칭 하였고, 즉각 적인 대응이 가능한 케어 센타(원격 지원, 실시간 서비스 현황 파악 및 조치)를 구축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향한 뜨거운 열정!
풀린키 서비스 소개
풀린키 서비스는 고객사에서 안정적으로 인디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풀린키에서 자체 개발한 서비스 전용 솔루션입니다. 고객사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를 신청하고, 서비스를 신청한 즉시 풀린키의 서비스 리모트 센터로 알림이 전송됩니다. 접수 내용을 확인하여 가장 적합한 엔지니어를 고객사에 배정하고 서비스 진행 후 고객사의 검수를 받도록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런 일련의 과정을 모두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서비스 내역 또한 검색 및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풀린키 서비스는 간편한 이용 방법과 정확한 서비스 제공의 목표를 세우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인디고 서비스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습니다.
풀린키 서비스 프로세스

고객사

서비스 신청

서비스 접수

엔지니어 배정

서비스 처리

고객사 검수

풀린키 서비스 매니지먼트

실시간 통계

서비스 접수 및 처리 현황

처리 결과 조회

실시간 통계

처리 결과 조회

Indigo COE(Centre Of Excellence) 소개
아시아 지역에서 ㈜풀린키가 유일하게 운용 하고 있는 Indigo COE는 1층 데모센타(Indigo 12000 운용 중) 및 Café, 2층 갤러리 및 애플리케이션 전시장, 3층 행사장 및 Cafe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풀린키는 Indigo COE를 통해 장비 전시, 인쇄 테스트 및 데모시연, 애플리케이션 전시는 물론 각종 세미나 및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COE를 통해 디지털인쇄 시장의 저변을 확대 하고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